관리 메뉴

바까바까

Bard 안녕~ 이제 Gemini 본문

부엉이쌤의 디지털공방/Google해보자

Bard 안녕~ 이제 Gemini

곽성호(자유) 2024. 2. 9. 10:50

Bard(https://bard.google.com/)가 Gemmini(https://gemini.google.com)로 바뀌었습니다.

Bard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Gemini로 바뀝니다.

그리고 결국 유료화 되었습니다.(무료로도 제한된 기능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한 달 2,9000원이고 무료로 두 달 이용가능합니다.

현재는 영어만 이용가능합니다.

https://gemini.google.com/advanced?hl=ko

2024.02.08

Bard가 Gemini로 바뀌었습니다

  • 내용: Gemini는 Google AI를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Gemini는 효율적인 협업을 위한 모든 기능을 그대로 제공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시각적 방해 요소를 줄이고, 가독성을 개선하고, 탐색을 단순화하기 위해 UI가 개선되었습니다.
  • 이유: Google에서는 모든 사용자에게 Google AI를 직접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부터 지원되는 국가 및 언어의 모든 Gemini 사용자가 Google의 가장 뛰어난 AI 모델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사명을 잘 반영하기 위해 Bard라는 명칭을 Gemini로 변경했습니다.

Google의 가장 뛰어난 AI 모델, Ultra 1.0이 적용된 Gemini Advanced

  • 내용: Gemini Advanced를 통해 Google의 가장 뛰어난 AI 모델인 Ultra 1.0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이 선보이는 최신 AI 기술을 누구보다 먼저 사용해 보고 싶다면 Gemini Advanced를 놓치지 마세요. Ultra 1.0 모델 기반의 Gemini Advanced는 코딩, 논리적 추론, 미묘한 지시 파악, 창의적인 협업과 같은 상당히 복잡한 작업을 훨씬 더 능숙하게 처리합니다. 또한 Gemini Advanced는 확대된 멀티 모달 기능, 더욱 뛰어난 코딩 능력은 물론 파일, 문서, 데이터 등을 업로드하고 심도 있게 분석할 수 있는 역량을 비롯한 새로운 전용 기능을 향후 몇 달 동안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Gemini Advanced는 1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새 창에서 열기에서 유료 요금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ltra 1.0 모델 기반의 Gemini Advanced는 현재 영어로만 사용 가능하며 영어를 대상으로 최적화되어 있지만 Gemini를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언어로 질문을 해도 대답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새 창에서 열기
  • 이유: Gemini Advanced를 통해 Google의 가장 뛰어난 AI 모델인 Ultra 1.0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Gemini Advanced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되었을 뿐이며, 앞으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 여정에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Gemini Advanced로 업그레이드하기새 창에서 열기

채팅을 통해 아이디어를 실현하도록 도와주는 Gemini 앱

  • 내용: 휴대전화에서 사용 가능한 Google AI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방식으로 정보를 얻고, 일정을 계획하고, 글을 작성해 보세요. Gemini는 Gmail, 지도, YouTube 등의 Google 앱과도 연동되어 휴대전화에서 필요한 작업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음성 또는 이미지를 사용해 Gemini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Gemini 앱은 미국에서 일부 기기를 대상으로 영어로 출시됩니다. 머지 않아 영국, 스위스, 유럽 경제 지역 국가 및 관련 지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도 한국어, 일본어 및 영어로 출시될 계획입니다. 향후 더 많은 국가 및 언어로 지원 범위를 넓힐 예정입니다.
  • Android에서 Gemini와 채팅하려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Gemini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iOS의 경우 Google 앱에서 Gemini를 사용해 보세요.
  • 이유: Gemini는 세계에서 가장 유용한 AI 어시스턴트를 제공하려는 Google의 비전을 향한 한 걸음입니다.

이제 캐나다에서 사용 가능한 Gemini

  • 내용: 이제 캐나다에서 영어 및 프랑스어를 비롯해 지원되는 모든 언어새 창에서 열기로 Gemini와 웹에서 협업할 수 있습니다. 영어를 시작으로, Gemini 앱이 곧 출시됩니다.
  • 이유: Google은 책임감 있게 Gemini를 개발해 나가면서 더 많은 국가 및 지역으로 지원 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